비젼 (Vision)

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주는 기업! 행운을 입는다, 그린조이!

정신문화 (Moral Culture)

  • 좋은 옷 공급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으며, 가치를 인정 받는다.
  • 친절과 서비스 정신이 그린조이 정신이며, 외부환경 변화에 빠르게 앞서나가고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.
  • 앞서가며 업무를 통해 실력을 키워 훈련하고, 인재를 양성하여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간다.
  • 초일류 기업을 위해 미래를 준비하고, 지식과 정보를 우선하여 지혜롭게 대처하며, 많은 사람들이 즐겨입는 대중화적인 명품을 추구하는 새로운 의류문화를 제시한다.
  • 다같이 행복해야 하고 행복을 지향하는 기업의 역활을 한다.

Five Policy

  1. 과감한 대물량 정책 – 현 200여개점 대리점 운영시 220개점 물량생산.
  2. 충분한 예비물량 운영(인기 예상품목 현장의 목소리 100% 반영)
  3. 전국적인 홍보정책 – 주요 공항 및 역,빌딩 대형광고판 지원,옥탑광고 지원, 전국TV, 라디오, 케이블(골프채널,드라마채널), 신문, 잡지, CF방송, 골프존, 온라인매체, SNS소셜 실시
  4. 개방형 5000평 규모 물류센터 운영 – 물류센터 물량 POS전격공개, ‘해드리겠습니다’를 슬로건으로 하면 안되는 것 없는 시원시원한 영업정책

 

신속,정확한 공급체계

  • 판매된 제품은 전산처리되어 즉시공급 : 반응출고 시스템
  • 빠진 제품은 전산체크되어 보충 출고 : 보충출고 시스템
  • 부족한 제품은 영업부에서 책임 : 주문출고 시스템
  • 영업간부 및 회장님이 보시는 전국 POS게시판 운영으로 주문제품은 100% 전매장에 공급 : 게시판 시스템

 

5대혁신

  • 상품품질혁신 : 최상의 품질로 대중화적인 명품 브랜드 추구
  • 경영품질혁신 : 보다 앞서가는 모든 시스템 추구(전략실현)
  • 가치품질혁신 : 스타마케팅 실시와 이미지 가치를 인정받는 모든 부분에 우선투자
  • 고객관리/개발품질혁신 : 고객을 위해 일들을 지속적으로 연구/개발, 잠재고객/미래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
  • 물류품질혁신 : 필요한 곳에 필요한 제품을 신속히 공급, 매출성공 추진